‘제13회 여주금사참외축제’ 성공개최 준비 만전

경기 여주시 금사참외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김낙송)는 21일 금사참외축제추진위원회 총회를 갖고 행사 준비사항 점검과 추진위원간 협조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올해 제13회 여주금사참외축제는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금사면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축제 성공 개최를 목표로 행사준비사항을 최종 점검하기 위해 마련한 이 날 회의에서는 지금까지의 행사추진 경과보고와 함께 금사면 이장단(협의회장 엄완용) 및 추진위원들과 협조 체계를 위한 논의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최은열 금사면장은 “추진위원들에게 축제의 성공개최를 위해 주민들이 하나 되어 참여하도록 이끌어 주기를 바란다”며 “행사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차량통제 강조 및 행사 마지막까지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여주금사참외축제는 금사면 40여 참외농가에서 기른 여주의 대표 특산물인 ‘금사면 금싸라기 참외’의 달콤하고 아삭함을 직접 맛보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공연(장윤정 공연 등)·체험(참외따기 등)·전시(참외요리 전시 등)를 풍성하게 준비해 가족 단위 관광객이 즐기기에 모자람이 없을 것이다. 행사는 5월 31일부터 6월2일까지 금사근린공원 일원(금사면 이여로 1278)에서 진행한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