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관 10주년 기념 ‘10년, 즐기고 자라다’ 세부프로그램

이천시립어린이도서관은 15일 개관 10주년 기념행사「10년, 즐기고 자라다」의 세부프로그램 중 하나인 ‘영어랑 놀자!’를 운영했다.

이천 영어마을과 협업으로 진행된 <영어랑 놀자!>는 원어민 선생님들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다양한 챌린지를 통해 기록을 만드는 GPV 기네스, 여러가지 동물 퀴즈를 주제로 한 빙고게임, 간단하게 즐겨볼 수 있는 형식의 게임들로 구성된 Group Activity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마지막 시간에는 참여자 모두가 강당에 모여 퀴즈, 바디 챌린지 등을 통해 팀별로 게임을 풀어가는 Guessing Games가 진행되어 아이들과 선생님이 모두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영어랑 놀자에 참여했던 참가자는 “아이가 정말 재미있어 했고, 원어민과 영어로 대화해보기 쉽지 않은데 영어와 가까워지는 기회를 접하게 되어 좋았다. 좋은 프로그램을 기획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어린이도서관 개관 10주년 기념행사인 「10년, 즐기고 자라다」는 6월 한 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22일에는 북극곰과 함께 떠나는 책 속 여행이야기 공연 <북(book)극곰 예술여행>과 <아빠,엄마와 함께 하는 풍선놀이>를, 23일에는 유설화 작가 1인 공연 <슈퍼거북>이 예정되어 있다.

6월 마지막주에는 다른 나라의 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는 <다문화축제>가 29~30일, 3D 입체공룡을 만들어볼 수 있는 <공룡 팝업북 만들기>가 29일, 10주년 맞이 생일축하케이크 만들기인 <생일케이크 만들기>가 30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그 밖에 작가 피터 H. 레이놀즈의 <너에게만 알려 줄게> 원화가 도서관 1층 로비에서 25일까지 전시되고, 10주년 기념 프로그램 참가자에게는 예쁜 돼지저금통이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개관기념행사「10년, 즐기고 자라다」의 자세한 내용, 참여방법 등은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www.icheonlib.go.kr)와 네이버 밴드(밴드명:이천시립공공도서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어린이도서관(☎031-644-438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